반응형

2022/11 3

강원도 고성 여행코스3 - 교암항, 교암마을, 교암공소 맛집이 많은 곳. 고성의 숨은 여행지 걸어보기.

강원도 고성 여행코스로 이번에는 고성의 숨은 여행지를 찾아보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1박 2일 여행을 마치 1주일 살아보기처럼 강원도 고성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을까? 하는 것. 그 방법으로 강원도 고성에서 유명한 관광지들보다는 사람들에게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만큼 숨은 여행지이고 강원도 고성의 분위기를 오롯이 느껴볼 수 있는 그런 곳을 가보기. 이것이 이번 고성 여행코스3의 여행테마 입니다. 강원도 고성 여행코스3 - 고성의 숨은 여행지 걸어보기. 1. 고성의 숨은 항구 교암항. 2. 교암리의 교암 마을길 걸으며 맛집 찾아보기 일출 명소의 천학정이 있었던 교암항과 그 주변으로 있는 해변의 아주 작은 마을 교암리의 교암 마을을 걸어서 구경해봅니다. 교암 마을을 걷다 보면 작은 교암공소도 있고, ..

여행포토 2022.11.27

강원도 고성 여행코스2- 요즘 뜨고 있는 고성 이색 감성카페 앤트리, 굿즈가 있는 스위밍 터틀.

강원도 고성 여행을 1박 2일로, 짧은 여행코스이지만 1주일 여행한 것처럼 다른 때보다 강원도 고성에 대해 좀 더 깊이 여행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단지 하룻밤 머무는 짧은 일정이지만 1주일 살아본 것 같은. 그런 심도 있는 여행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1일을 1주일 살아본 것처럼 여행해보는 강원도 고성 테마여행] 지난번 포스팅으로 올린 강원도 고성의 일출 명소 2곳에 이어서, 요즘 강원도 고성에서 뜨고 있는 감성카페 2곳을 선정하여 가보았습니다. 고성의 이색카페로 '빨강머리 앤'을 모티브로 한 앤트리 카페 (자작도 해변)와 굿즈가 있는 스위밍 터틀 (아야진 해변) 카페를 소개합니다. 1. 감성카페 앤트리 카페 (자작도 해변) 위치 -강원 고성군 죽왕면 자작도 선사 1길 18-1 주차장 - 카페 앞 주차장..

여행포토 2022.11.20

강원도 고성 여행코스1-동해 일출명소 2곳 청간정&천학정 고성 가볼만한 곳.

강원도 고성 여행으로 청간정&청학정 이 2곳은 고성에서 동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오늘은 바다 전망지로 유명하고 일출 명소로도 유명한 고성 관동 8경 중의 하나인 청간정(제4경), 천학정(제2경)을 같이 다녀왔습니다.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 곳으로 여러 곳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대표적으로 바다를 높은 곳에서 조망할 수 있는 청간정&천학정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강원도 고성 여행코스로 가볼만한 곳 중 강원도 고성 여행코스 테마 1. 강원도 고성의 동해 일출 명소 찾기. 청간정& 천학정 2곳 가보기. 강원도 고성8경 여행지 소개. 고성 테마여행코스 1- 동해 일출 명소 2곳 청간정&천학정 방문해보기. 이번에는 늦가을 강원도 고성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면서 무작정 가서 볼거리를 보는 것에 만족하지 못했던..

여행포토 2022.11.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