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여행

철원의 맛집으로 아름다운동행카페

길 위 2021. 9. 11. 21:35
반응형
반응형



어쩌다 발견한 철원에서의 점심 한끼
카페 아름다운 동행



고석정꽃밭에서 놀며,쉬며,사진을 찍다보니
어느새 점심 시간도 많이 지났습니다.
늘 놀다보면 배가 고파지는데
마침 간 날이 주말이라
철원의 막국수집들, 순두부집들
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코로나시국인데
사람 많은 곳을 간다기보다는






우선 철원고석정에서 나와
철원 백마고지가 가고파서
가는 길에 아무데나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그러다
백마고지로 가는 길에 만난
도로변에 있던 식사/차가 된다는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카페






카페에 들어오는 정문 풍경을 그린 액자던데
누가 그린건지...






카페가 아기자기 하네요





기다리는 시간은 떨립니다.




오징어덮밥 그림

기다리는동안 누군가의 그림을 구경했어요



이건 돈가스 그림






사장님이 친절하시네요..

먼저 먹고 계산하시는 손님
"커피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라는 소리가 들립니다.




가을여행뒤에 먹는 점심 한끼 돈가스
나와 같이 간 지인은 오징어 덮밥








특이하네요^^ 돈가스위에 동그란 계란후라이가 귀엽네요


맛있네요^^
낯선 곳에 들어왔는데
맛도 있으니







마치 부모님하고 나들이 온 기분



길위의 사진관
촬영일 2021.9.11
여행먹거리









뜻하지 않게 우연히 알게 된 카페 아름다운 동행






2021.09.11 - [여행포토] - 여행포토/철원고석정꽃밭개장/가을을 만끽할 수있는 강원도 철원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