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2

의정부 자일동 자일산림욕장, 현충탑 의정부의 새로운 볼거리가 될 의정부 가볼만한 곳 추천.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2022년 3월 1일부터 새롭게 개방했다는 산림휴양시설로 자일동에 소재한 자일산림욕장 이 궁금해져 지나가다 들려보았습니다. 의정부시에 자일동이라는 곳은 포천의 축석고개와 인접해 있는 곳입니다. 의정부시를 몇 번 지나갔어도 자일동이라는 곳을 방문해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자일동에는 현충탑도 있고 파크187이라는 식물원 카페도 있었습니다. 자일 산림욕장은 현충탑과 파크 187 카페 옆으로 위치해 있었습니다. 의정부시 자일산림욕장 위치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 1828번길 146 (자일동 산 87) 입장료 없음 / 주차장 있음 (무료) 개방일 2024년 3월 1일 에서 산림휴양시설이 3월 1일부터 개방한다는 기사를 우연하게 읽고 궁금하여 가보았습니다. 위의 지도에도 [자일산림욕장]이라고 ..

여행포토 2024.03.19

양주 회암사지, 양주 가볼만한 곳 best 산책하면서 힐링하기 좋은 곳.

양주 여행으로 꼭 가볼 만한 곳을 꼽으라고 한다면, 양주 회암사지가 으뜸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생각이 들 때, 한적한 곳을 찾을 때, 혼자 걸어도 좋을만한 힐링하기 좋은 곳으로도 단연코 이곳이 best가 아닐까 합니다. 양주 회암사지는 개인적으로 회암사지 터가 복구되기 전부터 몇 번 산책 삼아 다니던 곳입니다. 양주 회암사지가 좋은 이유, 터만 남아있지만 너무도 환상적인 곳. 양주 회암사지는 낮의 풍경도 좋지만, 저녁의 야경도 너무나 멋진 곳입니다. 과거 회암사지의 모습을 상상하기 어렵지만, 현재의 시간에서 디시 그 모습이 재현되는 듯한 모습은 어느 유적지보다도 더 환상적인 곳입니다. 이미 다 무너져서 없어진 사찰이 이렇게 까지 환상적으로 재현되다니, 놀라울정도 입니다. 회암사지 터를 ..

여행포토 2024.03.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