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 3

춘천 제이드가든 4월 5월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제이드가든의 봄 풍경들.

4월 5월에 가볼 만한 강원도 춘천의 제이드가든은 지금 봄꽃이 활짝 피는 중. 강원도여행으로 춘천의 제이드가든은 벚꽃 명소로도 유명하고 유럽풍의 이국적인 풍경으로도 유명하고, 여러 드라마에 나온 곳이기에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서울이나 수도권지역의 벚꽃들이 떨어갈 때즈음 이곳 강원도의 춘천을 찾으면 서울보다는 조금 늦게 핀 벚꽃들과 겹벚꽃들이 한창입니다. 제이드가든에는 벚꽃과 그다음으로 피는 겹벚꽃들 뿐만 아니라, 4월의 대표적인 봄꽃들인 튤립과 수선화, 조팝나무, 델피늄 등 갖가지 꽃들이 피어있어 봄꽃구경을 마음껏 할 수 있는 곳입니다. 1년 사계절 중에서 제이드가든의 4월과 5월이 가장 예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동차로 수도권에서 1시간이나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 제이드가든으로의 정원 산책을 ..

여행포토 2024.04.17

서울 창경궁 투어 봄에 가면 더 좋은 창경궁의 봄꽃 홍매화가 있는 풍경들.

국내여행으로 서울에 있는 창경궁으로 봄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봄만 되면 사람이 더 많이 찾아온다는 창경궁은 다양한 봄꽃으로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았습니다. 실제로 가보니 정말 다양한 봄꽃들로 가득했습니다. 봄의 꽃이라 불리는 창경궁의 유명한 홍매화가 만개한 것은 물론이고, 진달래꽃, 미선나무, 히어리 등 창경궁은 지금 봄꽃들로 화려한 잔칫집 분위기였습니다. 오늘은 서울에 있는 창경궁으로 봄나들이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국내여행으로 오랜만의 창경궁 투어는 매우 좋음! 창경궁 (서울의 궁) 창경궁은 경복궁 옆 창덕궁, 창덕궁 옆 창경궁으로 세번째로 지어진 조선시대의 궁궐입니다. 기록에 의하면, 역대 왕들은 경복궁보다는 창덕궁을 더 좋아했다고 합니다. 점차 왕실 가족들이 늘어나면서 창덕궁에서의 생활공간도 ..

여행포토 2024.04.09

강원 동해 가볼만한 곳, 레인보우 테트라포드가 예쁜 어달항.

강원도 여행으로 많이 찾는 동해시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유명한 명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대표적인 동해시의 여행지로 추암해변, 묵호항과 묵호시장, 도째비골 해랑전망대, 무릉별유천지까지 가볼 만한 곳이 많아서 좋은 동해입니다. 어달해수욕장과 어달항은 몇 년전에 가본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다시 다녀온 어달항은 '어달항 어촌뉴딜 300 사업'으로 새롭게 단장하여 어달항 방파제의 '테트라포드'가 레인보우 빨, 주, 노, 초, 파, 남, 보로 칠해져 있어 이색적인 풍경으로 동해의 푸른 바다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어달항 어촌 뉴딜 300 사업에 대해 알아보자면,동해시가 어달항 어촌 뉴딜 사업을 한 것은 2022년 3월 30일에 준공식을 시작으로 사업 목표는 해양관광 특화도시 조성이라고 합니다. ..

여행포토 2024.04.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