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12 2

겨울에도 가볼만한 구리 동구릉으로 건원릉을 보러 가다. 서울근교 산책하기 좋은 곳.

서울근교에 인접해 있는 경기도 구리. 구리에는 가볼 만한 곳으로 동구릉이 있습니다. 구리 동구릉은 수도권 인근으로 산책하기도 좋고 아이와 같이 가볼 만한 곳이기도 합니다. 동구릉에는 [동구릉 역사문화관]도 있어서 조선왕릉의 역사와 왕릉조성과정에 대해 알아보는 유적지 탐방 시간이 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구리의 동구릉은 오래전 따뜻한 봄날에 다녀온 기억이 있고,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 되는데요. 오늘은 겨울의 눈이 하루종일 내리던 그런 날이었습니다. 눈이 오는 날에는 가급적 외출을 하지 않은 편인데, 구리의 동구릉을 오게 되었습니다. 하루종일 겨울눈이 아주 많이 내렸습니다. 길 위의 사진관 2022.12.21 여행사진의기록 구리 동구릉 위치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197 운영시간 매일 오전 6시~ 오후 6시..

여행포토 2022.12.23

강원도 고성의 숨은 명소 공현진 해변 풍경, 고성 바다 해변 즐기기.

아직도 강원도 고성에는 7번 국도를 따라 쉽게 찾아갈 수 있고, 좋은 해변의 입지 조건과 청정한 해변 풍경을 가졌음에도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서 숨은 보석과 같은 그런 해변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일이 나열하기 힘들정도로 많습니다. 그런 강원도 고성의 숨은 명소들 중에 겨울에 겨울바다를 즐기기 좋을만한 공현진 해변의 풍경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강원도 고성군 관광지도]를 참고하면 공현진 해변은 북쪽으로는 '가진항'과 같이 연결되어 있고 남쪽으로는 송지호 오토캠핑장과도 가까운 해변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공현진해변(공현진2리해수욕장) 위치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공현진리 공현진 해수욕장(GONGHYEONJIN BEACH) 고성군의 가장 유명한 해변으로 다른 곳에 비해 백사장이 길고..

여행포토 2022.12.10
반응형